재단법인 평화공원은
천혜의 명당입니다
재단법인 평화공원은 '안평산하 가활만인'(이산 아래는 산세가 편안하고 윤택하여 만인이 와서 살만한 터전)이란 유래가 있는 안평산 자락에 자리 잡고 전면에는 대전광역시 3대 하천인 유등천이 흐르고 있습니다.
또한 앞에는 하늘로 오른다는 천비산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이 평화공원은 배산임수를 갖춘 17만 평 규모로 조성된 천혜의 명당입니다.
공원 풍광 또한 비경을 간직하여 매장묘를 비롯하여 다양한 장묘시설을 갖출 수 있는 명실공히 종합공원 묘역입니다.
특히 장묘문화가 매장에서 화장으로 대폭적으로 변화됨에 따라 우리 재단법인 평화공원은 오래전부터 추모관 건립을 위한 준비를 하여 왔습니다.
믿을 수 있는 재단법인 평화공원에서는 17만 평의 대지 위에 종합공원 묘원을 조성하여 장묘문화를 선도적으로 운영하던 중 추모관 건립을 2015년 허가를 득하여 2019년 11월 완공한 것에 대하여 무한한 긍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하고 세련된 추모관 내/외부의 고급호텔식 시설과 이용자분들께서 늘 가깝게 추모할 수 있는 위치로 교통 편리함 및 17만평 대공원 내 위치한 대전파라다이스 추모관은 추모관이 갖추고 있는 조건들이 이용자분들로 하여금 거부감없이 다가갈 수 있도록 최적의 자연환경을 최대한 활용하였고 쾌적하고 안락한 공간과 아름답고 편안한 공원으로 조성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
앞으로 저희 임직원은 대한민국의 대표 추모관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전파라다이스 추모관 임직원 일동